추석 연휴 첫날인 9일에는 장안구보건소를 방문해 선별진료소·코로나19 대응 상황실 직원들을 격려한 후 수원모범운전자회가 교통정리 봉사를 하고 있는 장안구청사거리(수원중부모범운전자회), 시청사거리(수원남부모범운전자회), 수원역로터리(수원서부모범운전자회)를 찾아가 봉사자들에게 "연휴 기간에 시민들이 원활하게 이동하도록 도와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추석 당일인 10일에는 수원시 연화장과 수원시 도시안전통합센터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