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홀딩스가 정부로부터 2022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인증 받았다. 지난 28일 열린 2022년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수여식에서 권기섭 고용노동부 차관(왼쪽)과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부사장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쏘시오홀딩스가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지난 28일 더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된 2022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수여식에서 민간 대기업 부문 우수기관으로 인증받았다고 29일 밝혔다.

2006년부터 시행된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사업은 능력 중심으로 공정하게 인사를 관리하고 재직자들에게 지속적인 역량개발 기회를 제공하는 우수기관과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고용노동부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기업부 등 4개 정부 부처가 공동으로 인증한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인적자원관리부문과 인적자원개발부문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제도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부사장은 "동아쏘시오홀딩스의 미래는 끊임없는 학습과 나 자신의 변화로부터 시작된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역량 개발과 성장을 위해 다양한 기회와 각종 교육지원 제도를 통해 인적자원 개발뿐 아니라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를 책임지고 육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