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코요태 멤버 김종민의 유쾌한 일상이 공개됐다. /사진=김종민 인스타그램
그룹 코요태 멤버 김종민의 '음주가무'를 즐기는 일상이 공개됐다.
가수 딘딘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분이 너무 좋은 우리 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위스키를 마시는 김종민의 모습이 담겼다. 김종민은 빨개진 얼굴로 잔에 위스키를 따르는 등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를 본 김종민의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 신지는 "왜 저러지?"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민과 함께 KBS 예능 프로그램 '1박2일'에서 환상 케미를 자랑하는 개그맨 문세윤은 "ㅋㅋㅋㅋㅋㅠㅠ"라는 답글을 달았다. 가수 라비 역시 "귀여운 종민이형" 등과 같은 반응을 보이며 우정을 과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