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오후 1시59분 KT&G는 전 거래일 대비 2100원(2.24%) 상승한 9만6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장중 9만6700원까지 오르면서 52주 최고가를 다시 썼다.
이날 KT&G는 중장기 주주환원 정책에 따라 약 3500억원 규모의 자사주를 매입한다고 공시했다. 주당 배당금은 전년 동기 대비 200원 이상 증액할 계획이다.
앞서 KT&G는 지난해 11월 중장기 주주 환원 예측 가능성을 강화하고 주주 가치를 확대하기위해 향후 3년간 약 1조7500억원 내외의 배당을 실시하고 1조원 내외의 자사주를 매입하는 등 총 2조7500억원 규모의 주주환원 정책을 발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