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숙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청양 남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적한 야외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영철·현숙 커플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꾸민 듯 안 꾸민 패션으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특히 방송 이후에도 이들은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며 데이트 인증샷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앞서 지난달 26일 '나는 솔로' 10기 출연진의 최종 커플 결과가 공개됐다. 당시 영철과 현숙은 최종 커플로 이어지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