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바이오팜은 지난 5일 코엑스에서 열린 제59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1억달러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SK바이오팜의 뇌전증 혁신 신약 세노바메이트는 2021년 7월1일부터 2022년 6월30일까지 미국과 유럽 수출 1억달러를 돌파했다.
수출의 탑 시상식은 한국무역협회 주관 아래 매년 12월5일 무역의 날에 개최한다. 협회는 지난 1년간 한국의 국제적 위상과 경제발전에 기여한 수출기업들에게 수출의 탑을 수여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