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은 지난 29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제 산부인과 한 번만 가면 출산"이라는 글과 함께 초음파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선생님이 눈, 코, 입 다 아빠 닮았다며. 모든 게 크대요"라고 덧붙이며 남편인 영철의 계정을 태그했다.
영숙, 영철은 ENA,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에 출연해 최종 커플이 된 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 지난 7월 결혼식을 올려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