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에 취해 50대 어머니를 살해한 30대 아들이 경찰에 붙잡혔다.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사진=이미지투데이
10일 뉴스1에 따르면 경기 고양경찰서는 존속살해 혐의로 30대 남성 A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다.
A씨는 이날 새벽 고양시 자택에서 어머니 B씨를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지인 C씨와 함께 술을 마시고 집에 들어와 범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범행 직후 C씨에게 전화로 이 사실을 털어놨고 C씨는 경찰에 신고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숨져있는 B씨 옆에 잠들어 있는 A씨를 체포했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정확한 범행동기를 파악하는 한편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