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의정부을 본선 후보로 확정된 이형섭 예비후보(오른쪽)가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함께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제공=이형섭 선거캠프 동영상 캡처
이형섭 후보는 이날 본인의 SNS를 통해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국민의힘 의정부을 국회의원 후보 경선에서 승리하게 됐다"며 "저를 믿고 지지해 주신 모든 분들께 두 손 모아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 후보는 "이번 경선의 승리는 의정부 시민분들과 국민의힘 당원분들께서 함께 만들어주신 소중한 결과"라며 "경선까지 함께 고생하고 경쟁해 주신 정광재 예비후보께도 깊은 존경과 감사를 표한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 후보는 "신발 끈을 더욱 동여매고 겸손한 자세로 더욱 치열하게 나아가겠다"며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시민들과 함께 더 멋진 의정부를 만들어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