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현(오른쪽) 양주시장이 21일 오전 NH농협은행 양주시지부와 함께하는 ‘아침밥 먹기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 사진제공=양주시
강수현 양주시장이 21일 오전 시청 정문 앞에서 NH농협은행 양주시지부와 함께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벌이며 쌀 소비 촉진 운동에 동참했다. 이번 '아침밥 먹기 캠페인'에는 '양주골쌀'의 우수성과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강수현 시장을 비롯해 윤창철 시의회 의장 및 의원·오정수 지부장 등 15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강 시장은 출근하는 시청 직원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준비된 푸드 트럭에서 '양주골쌀'로 조리한 주먹밥과 식혜로 구성된 아침밥 세트 500여 개를 나눠주며 쌀 소비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관심과 협력을 독려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