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민경석 기자 = 임현택 대한의사협회장이 31일 오후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 회관 농성장에서 6일째 단식을 이어가던 중 건강 악화로 인해 인근 병원으로 후송되고 있다.(대한의사협회 제공) 2024.8.31/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