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권재 오산시장(왼쪽)과 박성민 금상수장자(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 사진제공=오산시
오산시가 지난 28일 오산오색문화체육센터에서 '2024 제2회 오산사진 공모전'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7월부터 9월 1일까지 '오산을 마주하다'라는 주제로 추진된 공모전에 총 179장의 작품이 접수돼 박성민씨가 금상을 수상했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은상 2명 △동상 5명 △가작 12명 △입선 22명 등 총 42명의 수상자가 선정됐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오산을 마주한 사진을 통해 지역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오산의 매력을 알리는 소중한 행사가 앞으로 더 많은 분의 관심을 받고 발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