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7일 동안구청에서 열린는 민관협치 토론회 안내 포스터. 사진제공=안양시
'우리가 함께하는 변화'라는 표어로 진행하는 토론회는 시민과 함께 안양시 미래를 설계하고 준비하기 위한 행사다. 지속 가능한 도시의 삶을 위한 우리의 대응에 대한 논의를 통해 안양시의 미래 비전과 발전 전략에 대한 폭넓은 대화가 이어질 예정이다.
토론은 1부에서 '안양시 노후시설과 시스템에 대한 생활 사례'를, 2부에서는 '미래 사회를 대비한 안양시 해결책 논의'를 주제로 열린다.
시는 이번 토론회를 통해 지속 가능한 도시 발전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시민들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다. 미래 안양을 설계할 참가자 100명을 다음 달 1일까지 시 홈페이지에서 모집한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이번 토론회는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민관이 협력해 안양시의 미래를 함께 그려 나가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