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손준호 김소현 오마이베이비'
손준호 김소현 부부가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 하차한다.
7일 손준호의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는 한 매체에 "손준호가 '오마베' 하차를 결정했다. 이번주 방송이 마지막이다"라고 밝혔다.
손준호 김소현 부부는 아들 주안이의 공부를 위해 하차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손준호 김소현 부부는 지난 2014년 2월 이후 2년 만에 '오 마이 베이비'를 떠나게 됐다.
한편 현재 '오 마이 베이비'에는 리키김 류승주 부부, 정시아 백도빈 부부, 슈 임효성 부부 등이 출연 중이다. 최근엔 김태우가 월드투어를 이유로 잠정 하차 소식을 알렸다.
사진. SBS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문예진 인턴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