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더불어민주당' '더불어콘서트'
표창원 양향자 김병관 오기형 김민영 등 더불어민주당 영입인사들이 24일 광주 서구 치평동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사람의 힘'의 주제로 광주시민·전남도민과 함께하는 더불어콘서트를 진행했다.
앞으로 더불어민주당은 광주를 시작으로 제주, 부산, 대구, 강원, 대전, 전주 등에서 더불어 콘서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