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나비 장동민'
'힐링캠프' 나비가 연인 장동민을 언급했다.
나비는 1일 밤 11시15분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제동은 나비에게 "더 예뻐지고 있다. 예뻐지는 비결이 있냐?"고 질문했다.
이에 방청객은 나비의 남자친구인 장동민을 언급하자 김제동은 "나비가 예뻐지는 비결이 장동민이라고? 누가 그러냐!"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나비는 공개 연인 장동민을 생각하며 수줍은 듯 미소를 지었고, MC 김제동은 "연애하고 뭐가 좋아졌냐"고 물었다.
그러자 나비는 "혼자가 아니라서 좋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서장훈은 "좀 더 살아봐야 안다"고 심술을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SBS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문예진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