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가 생일 맞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설리는 지난 3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일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댜. 여러분들 모두모두 사랑해여. 스엠두 사랑해여. 샴페인두 잘 먹을게여. 설블리탄생일. 여러분의 설복숭아"라는 인사를 전했다. 

   

사진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임직원들이 보낸 생일 축하 케이크로 “사랑스런 설블리. 우리 설리 많이 많이 생일 축하해!”란 문구가 적혀 있다. 

사진. 설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