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설리가 생일 맞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설리는 지난 3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일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댜. 여러분들 모두모두 사랑해여. 스엠두 사랑해여. 샴페인두 잘 먹을게여. 설블리탄생일. 여러분의 설복숭아"라는 인사를 전했다.
사진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임직원들이 보낸 생일 축하 케이크로 “사랑스런 설블리. 우리 설리 많이 많이 생일 축하해!”란 문구가 적혀 있다.
사진. 설리 SNS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정혜영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