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금호고속은 어버이날을 앞두고 4일 광주 서구 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했다고 4일 밝혔다.
금호고속 임직원들은 이날 카네이션 300송이를 준비했으며 가정 방문을 통해 도시락을 배달했다.
금호고속은 2004년부터 매년 어버이날에 어르신들을 위한 카네이션 달기 행사를 꾸준히 진행 중이다.
한편 금호터미널 임직원들도 이날 어버이날을 앞두고 쌍촌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수건 400장과 과일 등을 전달했다.
금호고속 임직원들은 이날 카네이션 300송이를 준비했으며 가정 방문을 통해 도시락을 배달했다.
금호고속은 2004년부터 매년 어버이날에 어르신들을 위한 카네이션 달기 행사를 꾸준히 진행 중이다.
한편 금호터미널 임직원들도 이날 어버이날을 앞두고 쌍촌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수건 400장과 과일 등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