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걸그룹 다이아가 여름 화보를 통해 청순미를 폭발시켰다.
엔터테인먼트 전문웹진 앳스타일이 7일 공개한 화보에서 다이아는 올 화이트 룩으로 깨끗하고 순수한 순백의 미를 과시했다.
다이아의 멤버들은 입체적인 소재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디자인의 화이트백으로 세련미를 더했으며, 청량감 가득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다이아의 멤버 정채연은 오프숄더 블라우스와 슬릿 스커트로 섹시미와 청순미를 동시에 발산하며 '포스트 수지'의 면모를 유감없이 뽐냈다.
한편, 다이아는 지난 6월 14일 두 번째 앨범 '해피엔딩'(Happy Ending)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그 길에서'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사진. 앳스타일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장경석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