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협약에 따라 공사는 고졸 재직자를 대상으로 수자원 관리 전문인력을 육성하기 위한 학사과정을 운영할 계획이고 내년 3월부터 한밭대학교에 농어촌수자원관리학과를 신설한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은 일학습병행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에 필요한 비용 등을 공사에 지원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일학습병행제 운영 기관으로 인증을 받고 더 질 높은 교육 프로그램으로 선취업·후진학이라는 정부정책에 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정태관 기자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