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경기도교육청이 세월호 참사 4주기를 맞아 영상 공모전을 연다.
이번 공모전은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을 추모하고 참사의 교훈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대상은 전국 초·중·고등학생이며 세월호를 주제로 한 영화, 다큐멘터리, CF,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영상콘텐츠로 참여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오는 3월21일부터 27일까지이며 우수 작품은 4월7일 오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상영할 계획이다.
또한 공모 작품들은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 페이스북, 블로그 등 다양한 온라인채널에 탑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