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배우 박보검이 졸업했다.
박보검 졸업. 배우 박보검이 21일 오후 경기도 용인시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에서 열린 2017학년도 제66회 전기 학위수여식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뉴스1
박보검은 오늘(21일) 오후 경기도 용인시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에서 진행된 2017학년도 제66회 전기 학위수여식에 참했다.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과 14학번으로 입학한 박보검은 약 4년 만에 졸업하며 학사모를 쓰게 됐다. 이날 박보검은 학사모를 쓰고 훈훈한 모습으로 반갑게 팬들을 맞았다. 축하 꽃다발을 안은 박보검은 손을 흔들며 인사하고 환한 미소로 졸업의 기쁨을 만끽했다.
학위수여식 참석에 앞서 취재진을 만난 박보검을 밝게 웃어 보이며 졸업의 기쁨을 전했다. 또한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을 보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과 14학번으로 입학한 박보검은 약 4년 만에 졸업하며 학사모를 쓰게 됐다. 이날 박보검은 학사모를 쓰고 훈훈한 모습으로 반갑게 팬들을 맞았다. 축하 꽃다발을 안은 박보검은 손을 흔들며 인사하고 환한 미소로 졸업의 기쁨을 만끽했다.
학위수여식 참석에 앞서 취재진을 만난 박보검을 밝게 웃어 보이며 졸업의 기쁨을 전했다. 또한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을 보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또 박보검은 이날 졸업식에서 공로상(금상)을 수상했다.앞서 박보검은 지난 2014년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과에 입학했다. 이후 드라마 '응답하라 1988'과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대세로 자리매김한 박보검은 바쁜 활동 중에도 성실한 학교생활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박보검은 지난 2016년 출연한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 차기작을 물색 중이며, JTBC '효리네 민박 2' 출연을 앞두고 있다.
한편 박보검은 지난 2016년 출연한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 차기작을 물색 중이며, JTBC '효리네 민박 2' 출연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