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제52회 납세자의 날 산업포장을 받은 동원F&B 김재옥 대표(왼쪽)와 윤성노 경영지원실장(상무)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원F&B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동원F&B가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2회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에서 성실 납세를 통해 국가 재정에 기여한 공로로 산업포장을 수훈했다.

동원F&B는 성실한 통관업무를 바탕으로 수입관세를 체납없이 납부하며 국가 세정 발전에 기여해 왔고 지역 고등학교와의 연계를 통한 지역 고용 창출과 관광산업 개발에 대한 적극적인 협조로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 해왔다고 설명했다.


김재옥 동원F&B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고객 중심의 경영을 통해 지역 및 국가 경제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