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아시아나그룹은 6일 광주 북구 운암동 학교법인 죽호학원에서 장학금 및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금호고등학교, 금호중앙여고, 금파공고의 성적우수자 및 가정환경이 불우한 학생, 총 90명이 장학금을 수여받았다.

김성산 금호아시아나그룹 고문은 격려사를 통해 “회장께서는 공부하는 학생은 늘 학생다워야 한다고 말씀하셨다”며 “학생으로서 꿈을 크게 키우고, 받은 만큼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금호아시아나그룹은 1959년 죽호학원 설립 이후 지속적으로 육영사업을 펼쳐왔으며, 지난해에도 성적우수자 및 가정환경이 불우한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지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