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광주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6월13일 실시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등 공직선거의 성공적 관리를 위해 16일 4층 대회의실에서 전남지방우정청과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업무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공직선거의 성공적 관리를 위한 선거우편물 완벽 소통과 불법선거운동 인지시 통보‧조사 협조, 우정사업 발전을 위한 우체국 금융계좌 및 우편상품 등을 적극 이용키로 했다.
탁덕균 광주선관위 사무처장은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두 기관이 상호 협력하여 6‧13 지방선거를 성공적으로 관리하고, 우정사업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