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어진 인터뷰에서 함께 한 순간에서 가장 행복했던 때를 묻는 질문에 멤버 민아는 숙소생활 하며 음식 만들어 먹었을 때 라고 회상했고, 멤버 설현과 지민은 이번 앨범 연습과 데뷔 초 연습했던 때를 꼽았다.
그리고 멤버 찬미는 멤버 전체가 다 같이 여행 갔을 때가 제일 재미있다고 답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