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그룹 마이틴 멤버 신준섭이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캐스팅됐다.
신준섭은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츤데레 조각미남 도경석의 중학생 시절을 연기한다.
7월 방송 예정인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다.
포털사이트에서 인기리에 완결된 동명의 웹툰이 원작으로 성형에 대한 새로운 시각으로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신준섭이 속한 그룹 마이틴은 7월 10일(화) 2집 미니앨범 ‘F;UZZLE(퍼즐)’로 컴백한다.
7월 방송 예정인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다.
포털사이트에서 인기리에 완결된 동명의 웹툰이 원작으로 성형에 대한 새로운 시각으로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신준섭이 속한 그룹 마이틴은 7월 10일(화) 2집 미니앨범 ‘F;UZZLE(퍼즐)’로 컴백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