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윤수 광주혁신위원장은 29일 혁신위 브리핑룸에서 마무리 기자회견을 갖고 "광주가 대한민국의 중심도시를 넘어 4차산업혁명시대에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지는 중추적인 선도 도시로서의 역할을 기대하는 뜻을 담았다"며 시정비전 결정 취지를 설명했다.
또한 광주혁신위원회는 시정목표로 ▲정의롭고 풍요로운 광주 ▲시정방향을 혁신, 소통, 청렴으로 정했다.
김윤수 광주혁신위원장은 "정신적 가치와 물질적 부가 함께해야 시민들의 삶이 바뀌고 행복한 광주가 될 수 있다"며 "소통과 협력, 변화와 혁신을 통해 시대정신과 더불어 시민과 함께 새로운 광주 시대를 열겠다는 이 당선인의 의중을 반영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홍기철 기자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