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8일 오후 2시9분쯤 전북 전주시 용복동의 한 야산에서 불이 나 소방대원들이 출동해 화재 진압을 벌이고 있다.
소방당국은 산불이 난 인근에 마을이 있어 소방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불길이 번지지 않도록 전력을 다하고 있다. 소방헬기도 진화에 투입된 것으로 전해졌다.
소방 관계자는 "산불이 마을로 번지지 않기위해 전 대원이 출동해 화재진압을 벌이고 있다"고 밝혔다.
화재의 정확한 원인은 아직 밝혀진 바 없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