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립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하 생활협동조합)이 9월6일 방송대 대학본부에서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한국방송통신대학교 이날 행사에는 류수노 총장(발전기금 재단 및 생활협동조합 이사장), 김종오 학생처장(생활협동조합 상임이사) 등 양기관 주요 보직자가 참여했다.
류수노 총장은 “생활협동조합을 통해 마련된 대학발전기금을 학생들이 배움에 대한 열정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귀중하게 사용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방송대는 1972년 개교 이래 47년 동안 67만 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현재 11만 명이 재학 중이다.
류수노 총장은 “생활협동조합을 통해 마련된 대학발전기금을 학생들이 배움에 대한 열정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귀중하게 사용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방송대는 1972년 개교 이래 47년 동안 67만 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현재 11만 명이 재학 중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