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해경 등에 따르면 4명의 낚시객은 이날 오전 8시쯤 충남 당진시 석문면 도비도 인근 갯바위에 걸어 들어가 낚시를 하다가 바닷물이 차오르자 구조를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해상구조팀은 갯바위에 고립된 이들을 구조했으며 4명 모두 건강에는 이상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