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일 오후 3시25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컴백무대를 연 워너원은 ‘봄바람’으로 1위후보에 올랐다. 워너원의 봄바람은 제니의 ‘SOLO’와 트와이스가 부른 ‘Yes or Yes’를 꺾고 정상에 오르며 최고 아이돌의 위상을 입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솔로무대를 갖는 아이돌그룹 멤버들이 주목받았다. 위너의 송민호가 ‘어울려요’로 분위기 있는 무대를 연출했고 샤이니 출신 키는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센 척 안 해(One of Those Nights)’와 ‘Good Good’ 등 2곡을 선보였다. 블랙핑크 멤버 제니도 1위 후보에 오른 SOLO 무대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 밖에 EXID, 마마무, 유빈, 뉴이스트W, NCT127, 러블리즈, 스트레이키즈 등 다양한 가수들이 빈틈없는 무대를 구성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