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날 시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김인수 회장(해피스마일치과의원), 박필선 부회장(삼익치과의원), 김범준 총무이사(서울준치과의원)이 참석했으며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되어 의정부시 저소득층을 위한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한편 의정부치과의사회는 2011년부터 매년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잇기 운동에 성금을 기부하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매년 의정부시의 어려운 이웃들을 잊지 않고 생각해주셔서 매우 감사드리고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은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은 지난 10월22일부터 내년 1월29일까지 설 명절 전 100일 동안 하는 릴레이식 기부모금 캠페인으로 성금·현물(쌀, 라면, 상품권, 이불 등)을 기부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접수는 의정부시청 복지정책과와 행정복지센터, 동 주민센터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의정부=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