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광주상공회의소는 오는 1월 3일 오전 10시30분 김대중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지역의 주요 인사 및 상공인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상호 간의 신년하례를 시작으로 정창선 광주상공회의소 회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윤병태 전라남도 정무부지사의 신년사에 이어 각급 기관장의 건배제의 및 다과·환담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광주상의가 주최하는 신년인사회는 새해를 맞아 지역의 모든 구성원들이 함께 희망찬 새해의 포부를 밝히며 정진을 다짐하는 자리로 연초 지역에서 개최되는 가장 큰 행사로 꼽히고 있다.
신년인사회 참가 문의는 광주상공회의소 경영지원본부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