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청소년 환경 및 체험교실. / 사진제공=의왕시 |
의왕시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에게 환경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관내 중·고등학생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1부 환경교육과 2부 친환경 무공해비누 만들기 체험교실을 진행했다.
| 무공해 재료를 활용해 만든 천연비누. / 사진제공=의왕시 |
강수영 시 사회복지과장은 “청소년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과 실천의지를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환경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학생들이 만든 비누들은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기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의왕=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