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사진=뉴런뮤직 제공 |
싱어송라이터 폴킴(Paul Kim)이 새 디지털 싱글 '초록빛'으로 컴백한다.
지난 16일 소속사 뉴런뮤직은 "폴킴이 17일 디지털 싱글 '초록빛'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15일 폴킴은 SNS에 짙은 녹색으로 가득한 재킷 이미지와 '19.01.17'이라는 멘트를 올리며 깜짝 컴백을 예고한 바 있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초록빛' 외에도 지난해 12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한 '눈'이 수록된 만큼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다.
한편 디지털 싱글 '초록빛'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초록빛' 외에도 지난해 12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한 '눈'이 수록된 만큼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다.
한편 디지털 싱글 '초록빛'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