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가수 김연지가 KBS 2TV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한다.
김연지의 소속사 모스트웍스는 김연지가 3월16일 KBS 2TV '불후의 명곡 - 조성모 편’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소속사 모스트웍스 측은 “김연지가 모든 에너지를 쏟아 준비한 무대인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김연지만의 감성으로 재탄생 될 노래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연지는 2006년 씨야 ‘여인의 향기’로 데뷔했으며 2010년 싱글 ‘우리 다시 만나요’로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다수의 앨범과 OST를 발표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신곡 ‘10년이나 버티니’를 발매했다.
| ©모스트웍스 |
김연지의 소속사 모스트웍스는 김연지가 3월16일 KBS 2TV '불후의 명곡 - 조성모 편’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소속사 모스트웍스 측은 “김연지가 모든 에너지를 쏟아 준비한 무대인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김연지만의 감성으로 재탄생 될 노래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연지는 2006년 씨야 ‘여인의 향기’로 데뷔했으며 2010년 싱글 ‘우리 다시 만나요’로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다수의 앨범과 OST를 발표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신곡 ‘10년이나 버티니’를 발매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