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사진제공=김해시 |
16일 가락로 사거리(서상동)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는 허성곤 시장과 김형수 시의회 의장, NH농협은행 김해시지부, BNK경남은행 동부영업본부, 김해농협,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 김해시자원봉사회, 김해시여성단체협의회, 한국외식업중앙회 김해시지부, 동상·회현·부원동 통장, 주민자치위원 등 15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캠페인을 함께 한 양대복 소상공인연합회장은 “김해시에서 지역 상인을 위한 캠페인을 마련해 고맙게 생각한다. 경기침체로 많은 소상공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민과 관이 힘을 모아 나가야 할 때”라고 말했다.
허성곤 김해시장은 “지역 내 소비촉진 캠페인이 도화선이 돼 시민 모두가 애향심으로 똘똘 뭉쳐 우리지역에서 소비하고 이로써 우리지역 상공인의 수익이 늘어 소비여력을 확보, 다시 지역 내 소비로 이어지는 선순환 효과가 일어나 지역경제가 활성화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김해지역 읍·면·동별로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해=김동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영남지사 김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