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안영미. /사진=MBC '라디오스타' 홈페이지 |
방송인 안영미가 MBC '라디오스타' 첫 여성 MC가 된다.
5일 뉴스1에 따르면 안영미는 '라디오스타'의 새로운 MC로 발탁됐다. 정확한 합류 시기는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라디오스타'는 지난 3월 차태현이 하차한 뒤 매주 다른 스페셜MC가 빈자리를 채워왔다. 이중 안영미는 지난달 29일 스페셜MC로 출연해 매끄러운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