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와 청하. /사진=설인아 인스타그램 캡처
설인아와 청하. /사진=설인아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설인아가 가수 청하와 함께 찍은 '런닝맨' 인증샷을 게재해 화제다.  

설인아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럽 가기 이틀 전 '런닝맨 촬영. 이렇게 방송될 줄이야"라는 글과 청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청하와 함께해서 재밌었던 '런닝맨' 나중엔 파리도 함께하자 청하야. 파리는 벌써 오후 12시야. 'Flourishing' 파이팅'이라고 덧붙이며 청하의 신곡 활동을 응원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설인아와 청하는 자신의 이름표가 부착된 가방을 들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 특히 두사람의 압도적인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한편 설인아는 지난 5월 종영한 MBC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 고말숙 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