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어제 11일(목), 시립강북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한 효 박스 전달식에 참석한 동국제약 OTC마케팅 박혁 부장,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 시립강북노인종합복지관 김민숙(종세스님)관장, 대한치과의사협회 김소현 이사 (왼쪽부터)./사진=동국제약 |
지난 11일 시립강북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한 전달식에는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센터장, 김민숙 시립강북노인종합복지관 관장, 김소현 대한치과의사협회 이사, 박혁 동국제약 부장 등이 참석했다. ‘효 박스’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시립강북노인종합복지관을 포함한 전국 15개 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동국제약은 연중 지속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지난 5월,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41차 아시아·태평양 치과의사연맹 총회’(APDC 2019)의 별도 부스에서 대한치과의사협회의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홀로 사는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직접 작성해 행사용 우체통에 넣어 그 수량만큼 ‘효 박스’를 적립할 수 있었다.
한편 동국제약은 이달 9일부터 21일까지 마다가스카르로 봉사활동을 떠나는 ‘아프리카미래재단’의 대학생 봉사단에 치약, 칫솔 등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구강 용품은 현지의 ‘암파나토바나’ 초등학생 220명과 지역 아동 81명에 대한 구강관리 교육 프로그램에 사용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