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가수 정재욱. /사진=FAB 엔터테인먼트 제공 |
1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에서는 정재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DJ 이지혜는 정재욱에 '연예인병에 걸려 이런 것까지 해봤다는 게 있냐?'고 질문했다.
이에 그는 "2001년 잘 나갔을 당시 자만심에 빠져 코디나 매니저에게 막 대한 적이 있었다"며 "스스로 잘못됐다는 것을 깨달은 후로 그러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지혜 역시 "그룹 샵 활동 당시 연예인병이 심했는데 현재는 많이 나아졌다"고 덧붙였다.
한편 가수 정재욱은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