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재욱. /사진=FAB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정재욱. /사진=FAB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정재욱이 과거 연예인병에 걸렸던 적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에서는 정재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DJ 이지혜는 정재욱에 '연예인병에 걸려 이런 것까지 해봤다는 게 있냐?'고 질문했다.


이에 그는 "2001년 잘 나갔을 당시 자만심에 빠져 코디나 매니저에게 막 대한 적이 있었다"며 "스스로 잘못됐다는 것을 깨달은 후로 그러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지혜 역시 "그룹 샵 활동 당시 연예인병이 심했는데 현재는 많이 나아졌다"고 덧붙였다.


한편 가수 정재욱은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