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사진제공=안전보건공단 |
이번 협약은 공무원을 비롯해 사회복지, 보건의료 등 보건복지 분야 종사자의 안전보건 전문역량을 강화해 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두 기관은 보건복지 및 안전보건 분야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인적·물적 교류 등에 협력할 방침이다.
신인재 안전보건공단 산업안전보건교육원장은 “교육원의 안전보건 역량과 인력개발원의 보건복지 역량 등 강점을 모아 보건복지 분야 종사자의 전문성을 높이는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부산=김동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영남지사 김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