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이재성 아나운서. /사진=이재성 인스타그램 |
이재성 아나운서가 ‘박은영의 FM대행진’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지난 11일 이재성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목금토일 박과장님 휴가 가신다! 이대리 출격 준비 완료!!! #CoolFM #박은영의fm대행진 #참관"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좀 이르긴 하지만ㅋㅋ 많이들 놀러와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재성은 몽롱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대리님?!ㅎㅎ 목소리 들을거야" "고정 라디오 프로그램 하셨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