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김영종 종로 구청장
김영종 종로구청장이 13일 지하철 1호선 종각역 북측 지하보도에서 열린 '태양의 정원' 개장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종각역 태양의 정원'은 자연채광 기술을 활용해 유자나무, 금귤나무, 레몬나무 등 과실수를 포함 37종의 다양한 식물을 재배하는 한편, 인근 계단을 객석으로 꾸며 소규모 공연이 가능한 다목적 문화공간으로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