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ESG위원회를 신설 하는 한편 내부거래에 대한 회사의 내부통제를 강화, 거래의 공정성과 회사 경영의 투명성을 제고하고자 내부거래위원회를 설치했다는 설명이다.
ESG위원회와 내부거래위원회는 3인 이상의 이사로 구성되며 그 중 3분의 2 이상을 사외이사로 정한다. 각 위원회는 위원회 결의로 위원장을 선정한다. 신설 일자는 ESG위원회가 4월 26일, 내부거래위원회는 7월 1일이다.
LG디스플레이는 “이번 위원회 출범을 계기로 ESG 경영을 더욱 강화하고 사회 각 영역의 구성원들로부터 신뢰받을 수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한듬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산업1부 재계팀 기자입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