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본부장 장수목)는 2022년도 슬로건을 ‘With코로나 시대, 희망찬 동행을 선도하는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로 정하고 7대 핵심과제를 발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1일 열린 지역본부 연두업무보고회를 진행한 장 본부장은 7대 핵심과제로 ▲차질 없는 2단계 부과체계 개편 및 수입 확충 ▲전략적 징수, 재정누수 차단 등 재정 자구노력 극대화 ▲부울경 ‘시민건강 되살리기’프로젝트 추진 ▲지역․계층 간 건강격차 완화 ▲지역사회 통합돌봄 공단형 현장모델 개발 ▲장기요양 인권보호, 서비스 질 격상, 수급질서 확립 ▲ESG 경영 활성화 및 상생의 전문가 조직으로 변화 등을 제시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비대면 영상회의로 진행된 이번 연두업무보고는 강도태 신임 이사장과 장수목 부울경본부장 및 관내 지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강도태 이사장은 "올해는 대통령선거 등 환경이 급변하고 있고, 공단에 대한 국민 기대가 높아지고 있어 올해 7월 부과체계 개편이 차질 없이 실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부산=김동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영남지사 김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