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9일 에어서울에 따르면 5월 재개되는 인천-괌 노선은 주 2회(수·토요일) 스케줄로 운항한다.
에어서울은 괌 노선 재운항을 기념해 탑승객 대상으로 각종 제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두짓타니, 두짓비치, 하얏트 리젠시 괌 등 제휴 호텔에서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예약 시 룸 업그레이드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괌 여행 커뮤니티 ‘괌자길’에서는 스쿠버다이빙, 별빛투어 등 현지 액티비티 제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고다 괌 숙박 7% 추가 할인, 괌 한인렌트카 할인, 와이파이도시락 할인 등 괌 여행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제휴 할인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에어서울은 오는 30일부터는 사이판에 신규 취항한다. 사이판은 주 2회(수·토요일) 스케줄로 운항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창성 기자
김창성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