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테크노파크와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광주전남지역연합회는 29일 본관 전용 회의실에서 기술 육성 및 과학기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뉴스1
전남테크노파크(전남TP)는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광주전남지역연합회와 본관 전용 회의실에서 기술 육성 및 과학기술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과학기술 교류활동 및 과학기술 확산 ▲관련 전문인력 및 정보 교류 ▲중대형 R&D사업 공동유치 추진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유동국 전남TP 원장은 "정기적인 정책간담회를 실시해 과학기술 정책과 우수기술 발굴·기획으로 중대형 R&D 사업을 우리지역에 유치하겠다"며 "한국과총 광주전남연합회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