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에피스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여름에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직무 멘토링 등 리크루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삼성바이오에피스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여름에도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직무 멘토링 등 리크루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여름에 뭐하니'라는 주제로 '멘토링 in 에피스쿨'과 'EPISode in 에피스', 'EPIS DAY' 등 다채로운 리크루팅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멘토링 in 에피스쿨은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입사 4~5년차 직원 40여명이 멘토로 나서 ▲직무 소개 ▲필요 역량 ▲취업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온라인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EPISode in 에피스는 삼성바이오에피스의 개발과 임상, 커머셜 직무의 일과를 소개하는 브이로그 영상으로 해당 영상들은 회사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오는 8월4일부터 순차적으로 업로드할 계획이다. EPIS DAY는 회사 및 바이오산업을 소개하는 온라인 설명회다.

삼성바이오에피스의 멘토링 in 에피스쿨은 오는 15일부터 EPIS DAY는 다음달 8일부터 삼성바이오에피스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노성원 삼성바이오에피스 인사팀장 상무는 "온라인 멘토링 프로그램 및 브이로그를 통해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주요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으며 실질적인 리크루팅 정보가 취업준비생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